열여섯 번째, 소스(SoSS)
언론에서도 주목하고 있는 스마트스코어!
빠른 성장세와 차별화 된 서비스관련 분석기사 연일 보도
스마트스코어의 빠른 성장세와 차별화 된 서비스가 연일 언론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24일 메이저언론사 중 하나인 MBN은 우리 스마트스코어가 빠른 시간안에 사용자 수 210만명, 제휴골프장 수 300여개를 돌파하며 성장세를 이어가는 것에 대한 분석기사를 냈습니다.
MBN은 이 기사에서 "스마트스코어는 골프장과 골퍼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가 핵심 성공요인이다. 스마트스코어 앱에 있는 메뉴 하나하나를 독립적인 앱으로 출시해도 전혀 손색이 없을 만큼 경쟁력이 뛰어나다"고 평가했습니다.
이에 앞서 지난 17일 해럴드 경제는 "스마트스코어가 5천만건의 넘는 라운드 데이터를 바탕으로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성공하고 있다"고 보도했고, 13일에는 한국경제TV에서 우리의 핵심 서비스 중 하나인 골프장 드론영상 서비스에 대한 주목기사가 실렸습니다.
스마트스코어 구성원 모두의 노력 덕분에 언론에서도 주목하는 서비스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멋진 스토리를 만들어 가기를 희망합니다.
최근 주요 기사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스코어, 빅데이터를 활용 한 차별화 된 서비스 선보여(해럴드경제)
제휴골프장 수 305개, 회원 수 143만명 돌파
신규회원 가입 수 및 앱페이지뷰 등 주요수치도 지속증가세
보령베이스CC가 새롭게 스마트클럽 대열에 합류하였습니다. 이로써 우리 골프장 IT솔루션을 사용하는 스마트클럽의 수는 총 305개가 되었습니다. (SRS 298개, RMS 7개)
회원 수도 지속적으로 증가하여 143만명을 돌파했고, 앱 MAU는 전년대비 10%이상, 페이지뷰는 무려 80% 이상 증가하였습니다.
이뿐 아니라 한 사용자가 특정기간동안 앱을 얼마나 자주 실행해보는지 알 수 있는 '사용자 당' 세션 수도 전년대비 30% 이상 증가하는 등 모든 부문에서 가파른 성장세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GMK미디어, [골프매거진 12월호] 출간
우리 자회사인 GMK미디어가 만드는 세계적인 골프잡지 [골프매거진]의 12월호가 27일 출간 됩니다.
이번 12월 호는 공신력있고 엄정한 선별 과정을 통해 [골프매거진]이 선정 한 2020-2021 미국 100대 코스와 한국 10대 퍼플릭 코스, 주요선수 인터뷰와 레슨컨텐츠 등 특색있고 다양한 컨텐츠가 담겼습니다.
실무를 총괄하는 노수성 편집장은, "골프매거진 미국판 컨텐츠에, 한국판 컨텐츠가 더해져 다른 곳과는 차별화 된 매거진이 만들어 졌다. 오프라인 뿐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서도 우리 컨텐츠를 본격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GMK미디어는 12월 중 오픈 될 골프매거진 홈페이지를 통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골프분야 컨텐츠의 중심으로 발돋움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