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여섯 번째, 소스(SoSS)
제휴골프장 291개, 회원수 131만명 돌파!
한양, 아름다운CC 등 6월 11개소 추가... 신규회원 증가율도 전년대비 증가
6월에 한양, 아름다운, 알펜시아, 고성노벨, 진양밸리, 냉천, 베뉴지 CC 등 11개의 새로운 골프장이 스마트클럽 대열에 합류습니다. 이로써 누적 스마트클럽은 총 291개가 됐습니다. (SRS 284개소, RMS 7개소)
올해 목표인 300개 돌파를 눈앞에 둔 가운데, 7월에도 신규 스마트클럽 확보를 위한 노력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회원수도 계속해서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7월 14일 기준 회원 수는 약 131만명이고, 온라인 사용자 수는 195만명을 돌파했습니다.
6월의 신규회원 증가율(한달동안 신규로 가입 한 회원의 수)도 전년대비 8.1% 증가하였고, 앱 전체 페이지뷰는 전년에 비해 무려 70.8%나 증가하였습니다.
모든 구성원분들의 수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스마트스코어가 더 성장하고, 모든 스마트클럽과 회원들에게 좋은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노력 부탁드립니다.
퍼플핀과 맥케이슨, 도약을 준비하다
퍼플핀 1~2호 점 인테리어 준비 중, 맥케이슨 신규매장 오픈도 활성화
우리 스마트스코어의 첫 오프라인 골프 전문유통매장인 퍼플핀(Purple Pin)의 오픈준비가 본격화 됐습니다. 1호점인 분당금곡점과 2호점인 송파점은 현재 인테리어 준비 작업중이며, 2달안에 오픈 할 예정입니다.
퍼플핀은 기존의 오프라인 골프용품매장에서 볼 수 없었던 인테리어나 디스플레이는 물론이고 다양한 상품이 구비 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소식은 위클리 스마트스코어를 통해 실시간으로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청담점과 경주점이 활발히 영업중인 맥케이슨도 두 곳의 새로운 매장이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달 하순에 일산덕이점, 8월 중순에는 부산화명점과 덕소삼패점이 차례로 오픈 될 예정입니다.
신규 구성원 여러분 환영합니다.
최근에 총 일곱 분이 스마트스코어 및 자회사에 합류하셨습니다.
먼저 장병만 매니저님과 남호진 매니저님은 개발5팀에 소속되어 백엔드 개발(Spring)을 맡아주실 예정입니다. 또한 이다근 매니저님은 QA팀에서 서비스에 대한 검수를 진행해주실 예정이고, 이수민 매니저님은 개발2팀에서 퍼블리싱 업무를 담당해 주실 예정입니다.
자회사인 맥케이슨과 위드리치에도 두 분이 합류하셨습니다. 전형석 센터장님은 물류센터에서 맥케이슨 뿐 아니라 스마트스코어 전체 물류에 대한 총괄 관리를 진행해 주실 예정이고, 함태우 이사님은 보험/금융 관련 대면 서비스를 총괄해 주실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운영기획팀에서 전략기획 및 마케팅 업무를 맡아주실 김광중 매니저님도 합류하셨습니다. 모든 분들이 빠르게 적응하실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바랍니다.
새로운 생명이 탄생했습니다!
우리나라의 저출산 문제가 심각한 가운데, 지난달 말 운영본부 운영1팀의 에이스인 김영민 매니저 가정에 큰 선물이 생겼습니다.
바로 엄마 보다는 아빠를 조금 더 닮은 딸이 태어난 것(이름은 예나)! 김영민 매니저의 따님은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신생아 때 부터 귀여움을 마음 껏 발산하고 있습니다. (아빠를 많이 닮았네요...)
김영민 매니저는, "딸이 제발 이목구비 또렷한 와이프를 닮길 바랬는데, 저를 꼭 닮아서 너무 아쉽다. 앞으로 예나에게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예나가 행복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축복과 기도 바랍니다.